원하는 광고를 페이지에서 받기

매번 원하는 페이지에서 원하는 광고 받기

많은 Adsense 퍼블리셔가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문제 중 하나는 광고에 표시하고 있는 내용과 일치하거나 더 나쁜 페이지를 표시하여 PSA(Public Service Announcement) 광고를 얻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제 자신의 페이지에 콘텐츠를 작성하는 광고를 확실하게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고자 명품레플리카사이트 합니다. 결국, 당신이 10달러짜리 변호사 광고를 받기를 희망했을 때 0.01센트짜리 PSA 광고를 받았다면 정말 짜증날 것입니다.

제가 드릴 수 있는 첫 번째 팁은 URL에 목표 키워드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즉, 그레이프 젤리라는 키워드를 찾고 있다면, 그레이프 젤리가 URL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http:www.xxxxxx.info/grape-jelly.html

또한 사람들은 메타 키워드가 H1 타이틀은 죽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Adsense의 경우 그렇지 않습니다. 구글 사람들도 그것들을 읽고 광고를 낼 때 그것을 고려합니다. 따라서 메타 키워드를 입력하고 키워드와 일치하는 H1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는 동의하지 않을 수 있지만, 특히 검색 엔진에서 유기 트래픽을 곧 가져올 계획이며, 어떤 이유로든 PPC 트래픽을 페이지로 유도하려는 경우 Google Adwords Quality Score 기준으로 훨씬 더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유기적 트래픽은 SEO 전략의 일부가 되어야 하며, Google뿐만 아니라 모든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가져오는 계획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결국 구글은 규모가 클 수도 있고 트래픽 공급업체 중 1위일 수도 있지만 다음 구글 업데이트 변경을 통해 상위 5위 내 SERP 순위를 가진 사람에서 하루아침에 하위 공급자로 바뀔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즉, 그 오래된 노래를 만들기 위해, 시간을 들여, 제대로 하세요.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