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의 콜드 콜링 게임을 끝내는 방법

세일을 쫓는 콜드 콜링 게임을 끝내는 방법

콜드 콜드 통화 대화를 워밍업하기 위한 4단계

우리의 생각은 항상 행동의 기초에 있다. 만약 우리의 생각이 판매목표에 고정되어 있다면, 그때는 정말 솔직하지 못한 것이었다. 대화나 상황의 진실에 초점을 맞추지 않았다. 사람들을 쫓아다니거나 아니면 적어도 판매를 쫓고 있었다.

여기 우리의 차가운 호출 노력에서 “차징 게임”을 끝내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중요한 단계가 있다.

1.

스크립트에서 읽지 않음

인생은 대본도 아니고, 정상적인 대화도 아니다. 우리가 대본을 읽었을 때, 자연스럽지 않았다. 역할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우리가 그들을 도울 수 있는지 알아낼 기회를 즐기기 보다는 판매를 추구하고 있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화가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허용하면 신뢰를 바탕으로 대화를 시작할 수 있으며, 이는 잠재 고객의 실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도록 해준다.

반면에 형식적인 대본은 대화를 자연스럽게 원하는 방향으로 가져갈 수 있는 자유를 주지 않는다. 그리고 이것은 지루하고 어색한 느낌이다.

콜드콜을 대화나 대화로 보기 시작하면…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폰테크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