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작사업 실패 방법

합작 투자는 당신의 사업에 많은 좋은 것들을 가져다 줄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을 차단하고, 당신의 명성을 망치고, 스팸 발송자라고 비난한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할 때 필요한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을 때에만이다.

기본적으로 목표한 파트너에게 공동 벤처 제안을 할 때 해서는 안 되는 세 가지가 있다.

이것들을 보고 여러분이 이것들 중 한 두 가지를 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계획이 없다.

잠재 고객에게 제안서를 보내기 전에 먼저 모든 조치를 계획해야 한다. 그 대가로 누구에게 보낼지, 그들에 대한 기대치를 결정해야 한다.

제안을 할 때는 먼저 몇 가지 중요한 질문에 답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에서 당신의 잠재 고객들이 당신과 합작하기를 원하도록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

보너스를 지급하시겠습니까? 레플리카 당신의 커미션의 기본은 무엇이며 언제 이용 가능할 것인가?

합작 벤처 전문가들은 50% 이하의 수수료를 제시해서는 안 된다고 말할 것이다. 왜 그럴까? 왜냐하면 당신은 파트너에게 공정한 제안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기 때문이다. 둘 다에게 이익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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