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던스 연못 – 북 리뷰

작가, 베레스포드 맥린은 그의 슬롯사이트 팬들에게 새로운 소설을 가져다주었고, 이 소설은 자메이카 내에서 영국 문화가 지배하는 시대를 파고든다. 프로비던스 폰드 500쪽은 4개의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다; 각각 1880-1920년 사이에 4대의 왕족을 포함한다. 이 책은 자메이카의 몇 가지 문제들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여문으로 마무리된다. 독자들은 분명히 경험을 풍부하게 할 것이기 때문에 이 부분을 먼저 읽고 싶을 것이다.

일이 걷잡을 수 없이 막 풀리려 할 때 갑자기 프로비던스 폰드로부터 7명의 소규모 개인들에게 신비로운 위즈맨이 나타난다. 나이가 든 무당 같은 성격인 아사(Asa)는 그들 공동체 안에서 자신의 가족이라는 새로운 분부를 시작하려는 의도를 갖고 있으며, 이는 핍박하는 관리들에게 겁을 주는 일부 사람들을 두렵게 한다. 그러나 아사는 떠나 한참 후에야 콩고 왕과 헤네 양을 데리고 돌아온다. 베레스포드 소설에는 수많은 등장인물이 등장하지만 아사스 패밀리의 새 지부 공동대표인 콩고가 주인공이다.

내가 이 프로젝트를 시작했을 때, 나는 그것이 두 민족 사이의 문화적 충돌에 관한 것이 될 것이라는 잘못된 인상을 받았다. 대신, 그 이야기는…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