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디렉토리는 백링크와 가시성의 훌륭한 원천이었다. 지난 몇 년간 기사 디렉토리를 직접 운영하면서 이 기사를 쓰고 있는데, 웹의 이 섹션은 많은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다음의 조언은 기사 디렉토리뿐만 아니라 기사 제출자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다.
1) Technorati 인덱싱: Technorati에서 귀사의 디렉토리를 인덱싱하고 청구하십시오. 그러면 기사를 제출하는 사람들이 Technorati의 투표와 권한을 얻으십시오.
2) 글에 링크가 있는 글들을 받아들이시겠습니까? 이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구글이 이것을 유료 게시물로 발견하고 당신의 기사 디렉토리에 위약금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무료라면 기사로서의 네 잘못이 아니더라도 유료 링크도 없지만, 당신은 여전히 가난하고 효율적이지 못한 구걸로 인해 벌금을 물기를 원하지 않는다.
3) 사이트 현금화 제대로 됐나? 당신의 마지막 50, 100, 200개의 기사를 확인하고 그것들이 구글에 의해 색인화되었는지 아닌지 확인해라. 구글봇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한 마지막이 언제였습니까? 이 문제는 주로 기사 디렉토리가 고유한 내용을 추가하지 않기 때문에 검색 엔진은 이러한 사이트에서 유용한 내용을 찾지 못하고 자주 방문하는 것을 중지하기 사설토토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