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SEO 전문가가 보도 자료를 사용해서는 안 되는 이유

보도 자료: SEO 전문가가 보도 자료를 이삿짐 사용해서는 안 되는 이유

SEO사업에서 보도자료가 이삿짐센터가격비교 차선책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많은 기업들이 차기 대형 풍선파쇄 기술을 발표하는 차기 대언론발표문을 작성하기 위해 톱 달러를 지출하고 있다. 하지만 이게 정말 큰 차선책일까?

정의상 보도자료는 해당 포장이삿짐센터 뉴스가 보도되고 있는 회사가 공개한 일종의 뉴스 아이템이다. 그런 만큼 다른 모든 보도자료들과 경쟁해야 하고, 당신의 선택이 받아들여지길 바라야 할 것이다.

보도 자료의 폐기 이유는?

1) Microsoft, 이사준비체크리스트 Adobe, Sony 또는 다른 거대 기업에 대한 보도 자료를 작성하지 않는 한, 또는 적어도 비교적 잘 알려진 회사에 대한 보도 자료를 작성하지 않는 한, 그것에 대해 잊어버리십시오. 기자들과 뉴스 편집자들은 하루에 수천 개의 보도 자료를 받고 있으며 그들이 한 번 훑어보는 것 이상을 낭비할 리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들이 수천 명의 편집자와 기자들에게 보도 자료를 보내는데 7~8백 달러를 지불해야 하는가?

2) 진정으로 혁신적인 제품이나 기술을 발표하지 않는 한(전문적으로 유급 및 서면 보도 자료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 순위를 끌어올리는 데만 관심이 있기 때문에 발표하지 않는 한, 새로운 프리딜이나 새로운 포털과 같은 어떤 것을 포장이사가격비교 구성하거나 발표하거나 발표하거나 하는 것, 귀하가 참여할 수 있는 기회g 픽업은 매우 날씬하다. 그렇다, 홍보 회사들은 여러분이 눈에 띄도록 하고 픽업할 보도 자료들을 작성하는 데 있어 엄청난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정확하지 않다. 당신의 PR이 받아들여질 유일한 방법은 그것이 정말로 평범하지 않은 것인지 아니면 아무도 생각해보지 않은 것인지 하는 것이다.

3) 수백만 사무실이사전문업체 달러를 지출할 계획이 아니라면, 검색엔진에서 당신의 사이트가 실행되지 않는 한, 이것은 좋은 선택이 아니다. 왜 그럴까? 만약 당신이 많은 보도자료를 보낸다면, 이것들은 다른 홍보 회사들의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배치될 것이다. 대부분의 홈페이지는 페이지 순위가 매우 높기 때문에, 당신의 사이트는 상승할 것이다. 문제는 이 부양책이 당신이 홍보 회사들에게 쏟아 부을 많은 금액의 가치가 있는가 하는 것이다. 아니, 그건 아니야. 그 돈으로 상위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구매하면(이것을 추천하지는 않지만) 당신은 적은 돈을 지불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을 것이다.

4) 어떤 보도자료라도 받아들여졌더라도 짧은 시간 동안만 다른 페이지에 남아 시간과 노력을 들일 것이며, 심지어 당신이 지불한 돈의 액수도 헛되이 이사업체 만들어질 것이다.

결론:

보도 자료는 여러분이 언론에 연락하고 무료 홍보를 받고 싶다면 유용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원룸이사 그것을 검색 엔진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를 발전시키기 위해 도구로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소용이 없다.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