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본 원인 분석을 통한 트레이딩

파레토 차트에서 제 글을 읽어보셨다면 더 이해가 되실 겁니다.

근본 원인 분석은 트레이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또 다른 도구입니다. 이러한 것들 중 일부는 거래와 관련이 없는 것으로 보이지만, 이를 통해 결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모든 것이 말하고 완료된 결과가 중요합니다.

파레토 차트에서 거래 스타일의 약점을 발견했습니다. 근본 원인 분석은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거래 실패의 가장 두드러진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 내용이 확인되면 별도의 용지 상단에 작성해야 합니다. 이 아래에서 질문을 하게 됩니다. 이 반응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그런 다음 답을 나열합니다. 이제 이 새로운 답에 대해 같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하세요. 나열합니다. 답을 내놓을 수 없을 때까지 새로운 답을 찾을 때마다 계속해서 스스로에게 질문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깊이는 약 3~5단계까지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근본 원인입니다. 이것이 손실 거래로 이어지는 길의 시작입니다.

근본 원인에 도달하면 한 가지 더 질문이 있습니다. 이 루트 문제를 피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서적 문제라면 잘못된 결정의 과정을 시작하는 느낌을 더 자각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감정이 폭발하기 시작하면 포지션을 종료하고 당일 거래를 중단하세요. 거래하고 잃는 것보다 거래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문제가 심리적인 문제라면 자신에게 맞는 루틴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신용카드현금화 좋은 예로 야구 투수를 들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투수는 모든 신체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메이저리그에 진출하지 못합니다. 일부 투수들은 매 투구마다 기발한 루틴을 구사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루틴에서 무언가를 잃어버려 끔찍한 시즌을 보낸 투수들도 있습니다. 그들의 물리적 속성은 변하지 않았고 사고방식만 바뀌었습니다. 그들의 루틴은 심리적인 것일 뿐이지만, 그 결과는 모두 현실입니다.

물론 시스템이 된다면 해결책이 분명하다면 폐기하세요.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