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 이베이 판매자들이 100% 피드백을 받는 것이 얼마나 드문지 알아본 적이 있습니까?그들이 고의로 2000명 이상의 고객 중 1~2%를 사기치는 것은 아닙니다.그들은 경매 절차를 간소화하고, 결함이 있는 제품과 상품이 손상된 상태로 도착할 위험을 줄였습니다.
그럼 왜 그들은 여전히 화난 고객들과 함께 남아있는 것일까요?사실은 어떤 사람들은 그냥 멍청이들입니다.그들은 물건에 입찰을 할 것이고, 당신이 그것을 지불할 것이라고 예상할 때 그들은 당신을 학대할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고 그것이 완전히 당신의 통제를 벗어났음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그들은 제품이 도착하지 않으면 화를 낼 것입니다.
이러한 사람들을 다루는 것은 ebay 파워셀러들에게 일상적인 일입니다.그러나 피드백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웹사이트상위노출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이메일에는 “가끔 제품이 우편물에서 분실될 수 있습니다.10일 이내에 나타나지 않으면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교체하겠습니다.”이를 통해 고객은 s***가 발생하고 욕설을 퍼부어도 소용없다는 생각을 갖게 됩니다.
고객이 판매에서 손을 떼면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깁니다.그들은 이것에 감사하고 당신에게 좋은 피드백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