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컨설턴트는 순위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아마도 SEO에서 가장 큰 오해 중 하나는 구글과 야후의 순위가 검색 엔진 최적화에서 중요한 전부라는 것이다.잠재 고객은 “Google에서 상위 10위 안에 랭크해 달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나에게 온다.일부는 MSN을 언급할 것이고, 일부는 검색 엔진 목록을 나열하여 상위 200위 안에 잘 랭크되기를 원할 것이다.
사실과 허구를 구별할 때이다.
네, SEO 야구중계 컨설턴트가 Google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 수 있습니다.그런데…
->’더러운 갈색 신발’을 위한 배치라면, 1등을 해도 신발가게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실제로 그 용어를 찾는 사람은 거의 없다.
-> 10위도 용어에 따라서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필수 과즙 액체 비타민”을 찾는 사람들은 아마도 처음 보는 결과를 클릭하거나 스크롤할 필요가 없는 “배 위” 결과 중 하나를 클릭할 것입니다.반면에, “액체 비타민”을 찾는 사람은 익숙해지려고 두 페이지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