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팟캐스트 준비

여러분의 초기 팟캐스트를 이미 시작한 여러분들의 경우, 여러분이 여러분의 사이트로 가는 트래픽의 증가를 보기 시작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렇게 했을 때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해보는 것은 좋은 생각일 수 있다. 새로운 수익을 어떻게 소비할 것인지 알아내기 전에, 직원들이 만족하고 충성스러운 고객이 될 수 있도록 늘어난 관심의 양과 추가적인 소비자 문의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직원들을 훈련시키는 것이 필요하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팟캐스트는 마케팅 믹스의 한 부분일 뿐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홍콩명품가방 따라서 팟캐스트에서 언급하거나 강조하는 것은 다른 곳에 반영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사이트에 소개되지 않는다면 사람들에게 새로운 종류의 제품들을 온라인으로 확인하도록 지시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그리고 제품이 사이트에 나와 있더라도 눈에 띄는 위치에 있는지, 포트 녹스보다 접근하기 어려운 당신의 사이트의 먼지투성이 구석에 숨겨져 있지 않은지 확인해야 한다. 그것은 분명해 보이지만, 보통 간과되는 것처럼 보이는 간단한 것들 입니다. 또한 영업 인력 또는 고객 담당자도 새로운 개발에 대해 똑같이 알고 있으며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질문에 답변할 준비가 되어 있도록 교육을 요구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것은 영업 사원의 구성원들이 당신 회사의 홍보대사들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만약 그들이 그 제품에 대해 알지 못한다면, 아무도 그 제품에 대해 알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보다 쉽게 하기 위해, 자주 묻는 질문 목록과 적절한 답변을 준비하여 모든 사람이 질문에 대한 회신에서 정보를 얻고 일관되도록 하는 것이 가치가 있을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문의가 판매를 촉진할 때(당신의 궁극적인 목표), 여러분은 확실히 증가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장비를 갖추기를 원한다. 제품 또는 서비스를 즉시 이용할 수 있고, 고객이 당신이 제공해야 하는 것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이 마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을 유지할 인프라가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다면 얼마나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웹사이트를 더 자주 방문하고 구매를 늘리면 고객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공고히 할 수 있으며, 고객들과 더 긴밀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효과적인 팟캐스트는 또한 청취자들이 팟캐스트 뉴스 피드를 구독하도록 장려하고 당신의 브랜드와 고객 사이의 관계를 형성함으로써 브랜드 충성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고객에게 최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도록 권장하거나, 고객이 pc에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제공하도록 함으로써, 정기적으로 접촉하고 대상 관객과의 상호 작용 가능성이 크게 높아진다.

그렇다면, 고객들의 유입에 대비하기 위해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하는가?

1.) 팟캐스트에 등장하는 모든 뉴스와 하이라이트를 추적하십시오.

2.) 모든 고객 서비스 및 판매 담당자가 변경사항 또는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질문에 답변할 수 있도록 FAQ 시트를 작성하십시오.

3. 웹 사이트, 인쇄 광고 또는 기타 마케팅 자료가 변화를 반영하고 응집력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공하도록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4.) 제품/서비스를 쉽게 구할 수 있고 유통 채널이 효과적으로 시장에 내놓을 수 있는지 확인한다.

이러한 단계를 따르면 추가 트래픽이 발생하면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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