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개선을 위한 7단계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은 종종 일련의 복잡한 요인에 기초한다. 그러나 이러한 여러 문제를 사전 예방적으로 관리하여 최적화된 대응을 보장할 수 있다. 다음 전자 메일 캠페인을 개발할 때는 다음 지침을 고려하십시오.

1. 당신의 리스트.

확실히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로서, 당신의 목록은 당신의 성공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너의 이름은 명품레플리카 최근이니? 그들이 마케팅을 하기로 동의했니? 그들은 당신 자신과 비슷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보였는가? 집 목록(자신이 수집한 이름)을 사용하고 있거나 평판이 좋은 브로커로부터 구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제목 줄.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열게 하는 것은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가장 중요하다. 가장 잘 작동하는 제목줄을 결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이메일을 무작위적이면서도 동등한 세 그룹으로 나누는 것이다. 각 전자 메일에 대한 응답을 측정하고 가장 많이 생성되는 전자 메일을 컨트롤로 사용하십시오. 후속 전자 메일에서 제어 전자 메일의 응답 속도를 줄이십시오.

3. 보낸 사람 정보.

전자 메일의 보낸 사람 줄에 나타나는 정보는? 당신의 전망은…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