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 만에 사라지다

소개

10초는 별거 아니겠지? 하지만 10초 안에 여러분은 전화번호를 누르고, 구매를 하고, 커피 머그잔을 헹구거나, 올림픽 선수라면 100미터 달리기를 할 수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웹서퍼라면, 당신이 웹사이트에 머물지 떠날지를 결정하는 데 10초 혹은 그 이하가 걸린다. 첫 10초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무엇을 담고 있는지 그들에게 보여준다. 멋진 오프닝 단락이나 역동적인 이미지로 사용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끌 수 있는 헤드라인을 장식할 때 입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웹 사이트를 로드한 후 처음 10초 이내에 표시되는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좋아? 나쁘다고? 어쩌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그걸로 뭘 할 사설토토 건데? 어떻게 그들이 10초 후에 머무르도록 할 수 있는가? 그들이 머물 수 있는 확실한 화재 방법을 확인해봐.

내용

아, 만족. 그것은 많이 언급되었고 우리는 다시 여기에 있다. 그러나 내용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강하게 강조된다. 독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흥미진진할 필요가 있지만, 여러분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알기 전에 중편소설을 읽어야 하는 대신에 그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짧아야 한다. 컨텐츠를 테스트해 보시겠습니까? 읽는데 약 10초가 걸린다…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