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SEO 전문가가 보도 자료를 사용해서는 안 되는 이유
SEO사업에서 보도자료가 차선책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많은 기업들이 차기 대형 풍선파쇄 기술을 발표하는 차기 대언론발표문을 작성하기 위해 톱 달러를 지출하고 있다. 하지만 이게 정말 큰 차선책일까?
정의상 보도자료는 해당 뉴스가 보도되고 있는 회사가 공개한 일종의 뉴스 아이템이다. 그런 만큼 다른 모든 보도자료들과 경쟁해야 하고, 당신의 선택이 받아들여지길 바라야 할 것이다.
보도 자료의 폐기 이유는?
1) Microsoft, Adobe, Sony 또는 다른 거대 기업에 대한 보도 자료를 작성하지 않는 한, 또는 적어도 비교적 잘 알려진 회사에 대한 보도 자료를 작성하지 않는 한, 그것에 대해 잊어버리십시오. 기자들과 뉴스 편집자들은 하루에 수천 개의 보도 자료를 받고 있으며 그들이 안전놀이터 한 번 훑어보는 것 이상을 낭비할 리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들이 수천 명의 편집자와 기자들에게 보도 자료를 보내는데 7~8백 달러를 지불해야 하는가?
2) 당신이 진정으로 혁신적인 제품이나 기술을 발표하지 않는 한…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