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 페이지를 디자인할 때, 모든 웹 디자인 회사와 모든 웹 디자이너는 클라이언트를 대신하여 당신이 만들고 있는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이벤트, 아이템, 콘텐츠에 관심을 끄는 것이 중요하다. 다행히도, 온라인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대부분의 웹 사이트 설계자들은 단순히 내용 헤드라인의 글꼴 크기를 변경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글꼴 크기를 상당히 크게 설정하는 것은 분명하지만 주의를 끌기 위한 간단한 방법이다. 신문사와 언론사는 이것을 확실히 알 것이다. 경험이 풍부하고 좋은 웹 디자인 회사도 이 사실을 알아야 한다.
타이포그래피를 통한 관심 끌기
온라인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타이포그래피나 다양한 글꼴과 글꼴 크기를 사용하는 것은 사실 새로운 개념이 아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계속해서 여러분의 제목이나 헤드라인을 48px 혹은 더 큰 것으로 설정하기 전에, 여러분은 일반적으로 웹 디자인 회사가 가장 잘 따르는 타이포그래피에 관한 몇 가지 규칙을 알아야 한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웹 디자인 팁 #1: 중요한 것만 강조하십시오. 헤드라인을 훨씬 더 큰 글꼴로 설정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이 물어보십시오. 이 특별한 부분이 정말 그렇게 중요한가?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일반 화장품에 20% 할인 판매를 발표한다면, 이사추천 이것은 분명히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지만 여러분의 글꼴을 불합리하게 크게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고객들을 끌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웹 디자인 회사가 항상 피해야 할 것이다.
웹 디자인 팁 #2: 페이지의 나머지 부분에 사용하는 표준 글꼴 크기를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그저 평범한 상식이다: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24pt로 입력한다면, 30pt 주제 헤드라인을 만드는 것이 그렇게 다르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8pt 텍스트 위에 쓰여진 16pt 헤드라인은 거대해 보일 것이다.
웹 디자인 팁 #3: 글꼴 크기 사용에 관한 표준을 설정한다. 제목 글꼴 크기를 늘릴 가치가 있는 이벤트 유형, 그리고 어느 정도까지여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고객과 이미 결정하셨어야 함. 당신과 당신의 웹 디자인 회사는 이것의 혜택을 받을 것이다. 일단 계획을 세우면, 당신의 고객이 당신에게 달려와서 54pt에 최근의 화장품 판매를 발표해 달라고 간청하기 시작하더라도, 당신은 특정 수준의 콘텐츠에 대해 미리 정해진 표준 크기를 엄격하게 따라야 한다.
글꼴 크기를 변경하는 것만이 웹 디자인을 수정하여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폰트를 가지고 노는 것도 유용할 것이다. 예를 들어, 동일한 패밀리의 서로 다른 글꼴을 사용하여 중요한 이벤트를 강조 표시할 수 있다(추가 강조를 위해 Sans-Serif 사용 및 Serif로 전환). 당신은 또한 즉시 당신의 포장이사순위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색깔을 수정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굵은 글꼴 또는 기울임꼴 옵션을 사용하여 사이트의 특정 원룸포장이사 부분을 돋보이게 하여 글꼴의 무게와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다.
온라인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것은 글꼴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당신의 사이트의 웹 디자인을 변경하여 그것이 마땅히 받아야 할 주목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다른 방법들이 여전히 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웹 디자인 팁 #4: 이미지를 사용한다. 그래픽과 이사체크리스트 이미지는 항상 관심을 끄는 데 효과적이었다. 그림 한 장에 이사견적비교 천 마디가 나온다.
웹 디자인 사무실이사견적 팁 #5: 레이아웃 변경 여러분의 레이아웃을 완전히 바꾸는 것은 여러분이 흥미로운 새로운 것을 생각해 내는 한, 관심을 끌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방법이다.
웹 디자인 팁 #6: 애니메이션을 사용한다. 평면적인 이미지는 관심을 포장이사짐센터 끄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요즘, 여러분의 웹 디자인 회사는 여러분이 생각해 낸 페이지의 종류를 뽐내기 위해 애니메이션 기반 스플래시 페이지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해야 할지도 포장이사순위 모른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자들의 눈에 더 역동적이고 흥미롭게 보이게 만든다. 그러나 웹 디자인 단계를 넘어 사이트 로딩 시간을 고려해야 하므로 주의하십시오.
온라인 방문자들의 관심을 끄는 것은 위에 언급된 것처럼 비교적 쉽게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주의력 붙잡기 기술로 너무 지나치기 쉽다. 만약 당신의 페이지의 모든 행이 빨갛거나 굵은 얼굴로 설정되어 있고 깜박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면, ll 이후 내용에서 어떤 것도 두드러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또한, 만약 당신이 계속되는 전쟁과 같은 강도로 화장품 사이트에서 당신의 20% 할인을 발표한다면, 당신의 온라인 방문자들은 당신의 사이트가 얼마나 이상하고, 사업 중심적이고, 비현실적인지 확실히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이 만든 모든 디자인을 재빨리 무시하고, 여러분의 웹 디자인 회사의 좌절감에서 훨씬 더 공평한 또 다른 사이트를 찾는 법을 배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