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당 결제하면 광고료를 내는 쪽과 광고료를 받는 쪽, 두 가지 측면이 있는 마케팅 전략이 떠오른다. 당신이 누군가의 광고를 클릭하든, 다른 사람이 당신의 광고를 클릭하든, 누군가는 클릭에 대한 대가를 항상 지불한다. 클릭당 지불은 누가 지불하는지를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만약 당신이 구글을 사용하여 인터넷을 검색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검색결과에 “후원 링크”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검색 결과 페이지 오른쪽) 후원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클릭에 대해 광고를 낸 광고주가 구글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만약 광고주가 너라면, 너는 돈을 내는 사람이다. 당신이 지불할 가격은 당신이 광고를 만드는 데 사용된 키워드에 얼마를 입찰했는가에 달려있다. 이 마케팅 전술은 구글 애드워즈라고 불린다.
구글은 검색 결과와 함께 표시되는 광고 외에도 웹사이트와 블로그의 소유주들이 상황별 광고와 동일한 광고를 표시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상황별 내용은 웹 페이지의 제목과 관련된 내용을 가리킨다. 이 시스템을 구글 애센스라고 부른다.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구글은 그 클릭에 대해 웹사이트의 소유자에게 돈을 지불한다. 만약 당신이 이사체크리스트 당신의 웹사이트로 가는 트래픽이 있고 당신은 페이지에 구글 어센스 광고를 표시하고 누군가가 광고를 클릭한다면, 당신은 돈을 번다.
구글 애드워즈와 구글 애드센스는 서로 칭찬하고, 사실은 서로 반대라는 용달이사비용 이사짐센터가격비교 점에 유의한다.
Google Adwords Pay Per Click은 당신의 웹사이트로 빠르게 타겟팅된 트래픽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나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광고에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광고를 클릭하는 광고들은 당신의 사이트로 향할 것이다. 광고의 효율성은 광고 카피와 키워드에 따라 달라진다. 검색되는 광고에 있는 키워드는 광고가 1톤사무실이사 표시될 때 지시한다.
구글 애센스는 “자동” 반복 수입을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광고가 클릭을 받아 포장이사짐센터 예상 수입을 창출한다고 가정하는 자동 광고. 광고 배치, 색상 등의 일부 수정은 최적화를 위해 필수적일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에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하면, 당신과 구글 모두 그 광고를 표시하고 클릭했던 키워드에 대한 입찰가격의 총액 중 몇 퍼센트를 만든다.
인기를 끌고 있는 또 다른 형태의 광고는 치티카 e미니몰이다. 치티카 eMiniMalls는 상품 사진과 설명을 표시하는 광고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베스트 딜과 검색 기능이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와 치티카 광고를 같은 웹 페이지에 표시하려면 구글이 치티카 광고에 대한 구체적인 수정을 요구한다.
야후와 마이크로소프트 둘 다 구글 어센스와 동등한 수준으로 현재 베타 상태에 있다. 야후 광고 네트워크는 야후 퍼블리셔 네트워크(YPN), 이사짐센터가격비교 마이크로소프트의 네트워크는 애드센터(Adcenter)로 불린다. 나는 아직 이 네트워크들을 시험해 본 적이 없지만, 만약 내가 그 포장이사비용견적 광고 클릭이 웹 사이트 게시자에게 더 많은 양이나 퍼센트를 가져다준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나는 그렇게 하고 있는 이삿짐보관비용 나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클릭당 몇 개의 다른 지불도 또한 시도할 수 있다. 이들 중 일부는 수익 파일럿, 비드클릭스, CB클릭, 애드슬릭 및 비드버티저일 것이다. 나는 이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고 확신한다. 관심이 있으면 검색하여 자신의 웹 사이트에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