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로 여행을 가서 미국의 고전 문화를 한 입 먹어 보라. 이 현대적인 대도시는 미국의 음악 문화, 시민권, 제조업과 건축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운동을 자랑한다. 일단 당신의 계획에 맞는 디트로이트로 가는 가장 저렴한 항공료를 찾으면, 당신은 디트로이트 강의 활기찬 수변에서 모타운의 마법 같은 도시 경관을 바라보고 있을 것이다.
계속 비트를 떨어뜨리는 디트로이트
여기에 기반을 둔 초기 자동차 산업으로 디트로이트가 알려지게 된 모터 타운은 블루스와 재즈, 그리고 현대 힙합의 본고장이기도 했다. 모타운 레코드사는 디트로이트에서 생겨났고 아레사 프랭클린과 유혹 같은 예술가들을 탄생시켰다. 도시 곳곳에는 데트로이트의 초기 음악 탐험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수많은 재즈 클럽들이 있다.
디트로이트는 테크노의 발상지로도 알려져 있다. 영감을 받은 프로듀서와 음악가들은 데트로이트의 초능동적인 나이트라이프의 베이스 연주 클럽에서 전자적으로 음악적 곡선을 계속 구부리고 있다. 특히 디트로이트에서는 국제 재즈 페스티벌,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모터 시티 뮤직 페스티벌, 힙합 서머 잼즈 뮤직 페스티벌 등이 열린다. 이 축제 주말에 디트로이트행 항공료를 예약하면 모타운의 음악적 열정을 제대로 맛볼 수 있을 것이다.
데코, 디자인, 드라마
디트로이트는 세계적인 영화관, 박물관, 스포츠 행사도 제공한다. 그것은 산업시대를 통한 미국의 발전에 대한 통찰력이다. 헨리 포드는 미국 최초의 대량 생산 자동차인 모델 T를 만들기 위해 현재 필수적인 조립 라인 생산을 확립했다. 1920년대와 30년대에 걸쳐, 지금은 역사적인 초고층 빌딩들이 국가 최초의 폭스 극장과 오페라 하우스로 대표되는 고전적인 스타일과 대조적으로 최첨단 Art-Deco 디자인에 건설되었다.
1928년에 지어진 피셔 빌딩은 피셔 브라더스의 자동차 산업의 본거지였고 오늘날 데트로이트 최대의 예술품으로 일컬어지기 때문에 초기 Art-Deco 고층 건물들 중에서 가장 눈에 띈다.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르네상스 센터는 데트로이트 인터내셔널 리버프론트를 따라 550만 평방피트의 사무실 공간과 호텔 타워, 레스토랑을 자랑하며 틀림없는 현대적인 디자인을 뽐내고 있다. 건축 세대를 아우르는 정말 놀라운 스카이라인을 직접 목격하기 위해 디트로이트로 여행하십시오. 디트로이트 역사 학회와 박물관에 들러 저택, 초고층 건물, 종교 건물 등의 전체 카지노사이트 역사를 살펴보고 효율적으로 관광 계획을 세우십시오.
스포츠, 연극, 예술, 식사, 또는 흔드는 음악을 좋아하든, 디트로이트는 점점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 미국 파이의 특별한 조각이다. 미시간주에 가서 20세기의 많은 진보적인 운동과 산업 발전에 깊이 뿌리박힌 도시의 숨겨진 모퉁이를 탐험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