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 최적화와 함께 메타 태그를 사용해야 합니까?

저는 비아그라사이트 호기심 많은 웹사이트 소유자의 많은 질문을 매일 처리합니다. 한 가지 새로운 질문에 대한 답은 “검색 엔진 최적화는 언제 사이트에서 META 태그를 사용해야 하나요?”입니다. 이전 답변: 상처를 줄 수는 없었지만 검색 엔진이 대부분 무시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세요. 새로운 대답? 읽기…

정말 메타 태그를 사용해야 하나요? 정말?

새로운 답은 사이트에서 META 태그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META 태그 키워드는 검색 엔진에서 여전히 사용되지 않지만, 시간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렉토리에 제출할 때 META 키워드를 사용하여 해당 디렉토리에 있는 사이트의 키워드를 자동으로 입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메타 설명 태그의 중요성이 급증했다는 점입니다. 어떻게 물어보시나요? Google은 특정 기준이 충족되면 검색 결과에 META 설명을 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용 중인 기준은 Google의 다른 많은 작업과 달리 매우 간단해 보입니다. 키워드 또는 검색어가 META 설명에 표시되면 페이지의 키워드가 포함된 텍스트 조각 대신 META 설명이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Google에서 ‘Big Oak SEO’를 검색하면 첫 번째 목록에 사이트가 표시되며 사용된 비아그라파는곳 비아그라파는곳 설명은 META 설명 태그입니다. 검색 중인 세 단어는 모두 메타 설명에도 있습니다.

‘빅 오크 클라이언트’를 검색하면 페이지 자체에서 텍스트 조각을 꺼내는 첫 번째 목록이 표시됩니다. ‘클라이언트’는 비아그라사이트 메타 설명에 없기 때문에 세 단어를 모두 찾을 수 있는 페이지의 텍스트 조각을 사용합니다.

META 설명 태그는 어디에 사용해야 하나요?

모든 웹사이트는 적어도 홈페이지에서 메타 설명 태그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원하는 내용을 정확히 말할 수 있으며 사용 중인 텍스트 조각이 메시지에 가장 적합하지 않다고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Google이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이러한 지식과 통제력을 갖추게 되었으니 어떻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이를 통해 검색 엔진 옵티마이저 모자를 벗고 검색 엔진 마케터 모자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위나 아래 링크가 아닌 링크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간단한 문장에서 할 수 있는 비아그라구매사이트 말을 생각해 보세요. 우선 META 설명에 전화번호를 입력하거나 정말 창의적으로 비아그라파는곳 행동하고 할인을 제공하거나 세일을 광고할 수 있습니다. 독자적인 판매 제안을 전달합니다. 이미 머릿속에 있는 한 문장의 문구여야 합니다. 기억해야 할 유일한 주의 사항은 검색어가 META 설명에 있는 경우에만 META 설명이 표시된다는 것입니다. 이 작업은 까다로울 수 있지만 미리 생각해 두면 완료할 수 있습니다. 모든 대상 페이지에 대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수십 개의 마케팅 메시지가 있습니다.

META 설명을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시장을 공략하고 고객을 유인하세요. 구글이 주시할 것이므로 이 통제권을 남용하지 말고 터무니없는, 사실이 아니거나 비방하는 진술을 하지 마세요. 이 기법이 남용된다면 META 설명은 이번에 마지막 검색 결과를 확인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