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콘텐츠 기사, 소년 오 소년은 인터넷의 최신 유행입니다! 키워드가 돌았나요? 1분 동안 허둥대지 말고 주의를 기울이세요, 키워드는 정말 큰 아이디어가 아닙니다. 그것을 알게 되자마자 검색 엔진의 맨 위에 오르는 길을 가게 될 것입니다. 먼지를 먹기 위해 경쟁에서 떠날 준비가 되었다면 계속 읽으세요.
SEO를 주제로 하는 동안 도메인 이름에 대해 먼저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귀하의 사이트 이름이 Cow Doodle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귀하의 사이트는 cowdoodle.com 또는 cow-doodle.com 입니까? 어떤 것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에 대해 정말 많은 토론이 있습니다. 봇이 읽기 더 쉬울 수 있기 때문에 하이픈을 고려하십시오. 이를 뒷받침하는 증거가 없으며 자신의 재량을 사용해야 하지만 개인적인 선호입니다.
그런 다음 중요한 주제로 넘어가겠습니다. 그것이 키워드입니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웨스턴 부츠”와 같은 문구를 입력할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웨스턴 부츠를 판매하거나 웨스턴 부츠와 관련된 어떤 종류의 사업체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 사람이 당신을 찾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웨스턴 부츠 잠재 고객이 귀하를 찾기 위해 입력하는 경우 우선 키워드가 되어야 합니다. 귀사의 비즈니스에 50개의 다른 페이지가 있다면 50개의 다른 항목이 포함되어 있다면 각 페이지에 고유한 노력을 쏟는 것이 합리적이지 않습니까? 각 페이지는 제품과 검색어를 염두에 두고 키워드가 풍부해야 합니다.
조심하라.
만약 여러분의 제품이 G.E.에 의해 만들어진다면, “G.E.”라는 용어가 여러분의 페이지를 덮어버리고 제품에 댐퍼를 씌우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가 무엇인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잠재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질문을 하세요.
만약 당신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제품을 찾는 잠재적인 고객이라면, 당신은 그것을 찾기 위해 어떤 종류의 문구를 찾고 싶습니까? 그 질문에 대답하고 다른 사람들도 대답하도록 하세요. 제품일 필요는 없습니다. 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해당 사항에 대한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키워드 논쟁을 해결한 후 키워드 밀도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키워드 밀도는 정말 백분율입니다. 만약 당신이 100개의 단어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키워드가 당신의 콘텐츠 기사 전체에 걸쳐 5번 언급되었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그 콘텐츠 기사에서 5%의 키워드 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충분히 간단해 보입니다. 그렇죠?
사실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지르는 실수는 키워드를 지나치게 많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제 말이 무슨 뜻인지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아래의 예시를 살펴보세요. 누군가가 초과했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보세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마리아에게는 어린 양이 있었고, 그의 양털은 눈처럼 희었고, 마리아가 가는 곳마다, 그 양은 반드시 갈 것입니다.
말이 되는 거지?
마리아에게는 어린 양이 있었고, 마리아에게는 어린 양이 있었습니다. 그의 양털은 눈처럼 하얗고, 마리아에게는 어린 양이 있는 곳마다, 마리아에게는 어린 양이 있을 것입니다.
그건 너무 지나쳐서 어디에나 있어요!
그것은 지나친 것이지, 안 가는 것은 아니며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렇게 하려고 하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품질과 수량 중 어느 것을 원하십니까? 우리 대부분은 품질을 원하며 타겟팅하려는 잠재 고객에게도 다르지 않습니다. 귀하의 콘텐츠는 키워드가 풍부해야 할 뿐만 아니라 컨텍스트가 풍부해야 하며 약간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콘텐츠를 편집하게 되고 작가가 아니면 길을 잃게 되므로 키워드 생성기로 추정되는 것에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작가를 고용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신용카드현금화추천 몇 달러를 돌려줄 수 있지만 오늘날의 인터넷 정치에서는 정말로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상위 사이트는 매일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프리랜서 작가에게 돈을 지불하고 있는데 왜 그렇게 하지 말아야 합니까? 바로 이 순간 인터넷에는 콘텐츠 작성자들이 여러분의 사이트를 위한 킬러 콘텐츠를 작성하기 위해 기다리는 많은 장소들이 있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SEO 요청에 경험이 있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웹사이트의 통계를 보는 것만으로도 반전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입니다. 전체적인 목표는 고객이 다시 방문할 수 있도록 하고, 유용한 정보를 사용하여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이 제공해야 할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특히 이미 잃고 있는 돈을 생각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메타 태그는 한때 극찬을 받기도 했고 모든 사람들이 가능한 모든 키워드를 그 태그에 끼워 넣었습니다. 사이트에 아직도 페이지 제목으로 채워 넣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메타 태그 데이가 끝났습니다.
링크는 들어가 있습니다! 그들을 보유하고 있는 다른 상위 사이트에 링크를 걸어 순위를 얻을 수 있으며, 일부 상호 링크를 다시 협상할 수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이트가 중요해 보입니다. 이 모든 사이트에 연결하려면 사이트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은 당신에게 아낌없이 보상할 것입니다.
더 나은 순위를 얻고 싶다면, 이것들은 SEO의 ABC이며 존중해야 합니다. 약간의 인내와 약간의 노력이 여러분을 모두가 원하는 정상에 더 가깝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