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에 정통한 사람이 있다면 이미 경쟁업체의 경매를 살펴봤을 가능성이 높습니다.여러분이 깨닫지 못했을 수도 있는 것은 여러분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안다면 얼마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우선, 아직 끝나지 않은 목록을 보는 것에 신경 쓰지 말고, 그 목록들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릅니다.대신 고급 검색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된 목록을 검색합니다.고급 검색 페이지로 이동하여 경쟁사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키워드를 입력하고 목록만 완료됨을 선택한 후 최소 입찰 수를 1로 설정하면 됩니다.Price: highest first로 정렬하도록 설정합니다.
가장 많이 팔린 경매를 시작으로 최근에 끝난 경매와 경쟁하는 경매를 보여줍니다(그들이 팔지 않은 빨간색의 가격은 무시).).다음 사항에 특히 주의하면서 살펴봅니다.
제목. 당신의 상품의 상위 판매자들은 어떤 정보를 강남셔츠룸 제목에 넣으며, 무엇을 빼먹습니까?만일 당신의 직함이 그들의 직함과 매우 다르다면, 그것은 다시 생각해 볼 때가 될 것입니다.
설명.가장 높은 판매자들이 회사 웹사이트나 Amazon.com 리뷰의 텍스트를 베끼기만 한 것이 아니라 상품과 자신에 대해 글을 쓰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그들의 예를 보고 배우세요.
사진들.목록에는 카탈로그 품질이 아니라 아주 멋진 사진들이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지만 무엇을 얻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 만큼 좋습니다.상당한 비용이 드는 물건이라면, 여러 각도에서 찍은 사진을 한 장 이상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스타일. 대화식으로 쓰는 건가요, 아니면 인터비즈니스 같은 언어로 쓰는 건가요?당신이 글을 쓰는 방식은 전적으로 시장이 무엇을 좋아하고 시장이 최고의 판매자들이 무엇을 쓰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시간. 이를 의미 없는 요소로 무시하기는 꽤 쉽지만, 최고 판매 품목 경매가 언제 시작되고 언제 끝났는지에 주목해야 합니다.이것은 당신의 상품에 높은 가격을 매길 구매자들을 잡기 위한 최선의 방법에 대한 몇 가지 단서를 줄 수 있으며, 그에 따라 당신의 상품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가격. 경쟁사가 지금 바로 구매하기를 사용하여 판매하는 경우 최근에 판매한 최대 한도를 확인하고 그보다 약간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배송.배송하기 좋은 곳을 보기 위해 주위를 둘러보세요.가장 높은 판매자보다 배송비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시장에서 차별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일단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를 보고 나면 경쟁사를 모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물론 완전히 복제할 수는 없지만 경매를 비슷하게 구성하고 동일한 정보를 포함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의 성능을 더욱 향상시키려면 해당 카테고리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품목을 비축하기 시작합니다.다음 이메일에서 무엇을 판매하고 무엇을 판매하지 않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