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7대 신뢰 구축업체

많은 새로운 전자 상거래 업체들은 신뢰 마케팅이 그들의 온라인 사업 성공에 미칠 영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대부분의 고객에게 신뢰의 가치는 중요합니다.이것이 특정 기업들이 온라인에서 계속 성장하는 반면 다른 기업들은 그렇지 않은 이유입니다.

매우 단순화된 의미에서 성장하는 온라인 비즈니스는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이유를 제공하는 반면, 다른 많은 기업들은 신뢰를 심어주기 위해 거의 하지 않습니다.

그 믿음은 어디서 오는 겁니까?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개선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야 합니다.대부분의 웹 avsee 사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검색 엔진을 신뢰를 위한 리트머스 테스트라고 부릅니다.검색어의 처음 50-100 슬롯에서 당신을 찾을 수 없다면 그들은 더 이상 보지 않을 것입니다.여러분이 믿을 수 있고 고객들이 따를 것이라고 검색 엔진을 설득하는 일을 하세요.

약속을 하고 약속을 이행하는 것.고객들은 당신의 말이 체크아웃의 현실에 얼마나 부합하는지에 주목합니다.

고객 서비스는 항상 중요합니다.모든 고객이 배려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고객 서비스와 관련하여 일상적으로 책임을 회피하는 전자 상거래 업체들이 있습니다.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이 우리와 함께 오래 있지 못할 것입니다.

4….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