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 최적화 키워드 배치 단계, 파트 I

검색 엔진 최적화 키워드 배치 단계, 파트 I

SEO(검색엔진 최적화)를 다루는 전문가들은 SERP(검색엔진 결과페이지)에서 순위를 매기기 위해서는 사이트의 각 웹페이지에 2~3개의 키워드(키프레이즈)가 페이지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이를 통해 검색 엔진은 웹 페이지에서 해당 키워드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해당 키워드에 대한 쿼리가 있을 때 SERP에 나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어떻게 하면 당신의 키워드를 너무 명확하게 만들지 않고 페이지 내용 내에서 고르게 퍼뜨릴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결국 웹 페이지의 목적은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바카라사이트 서비스를 즉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 정보나 지식을 제공하여 방문자를 충분히 오래 유지하는 것이어야 합니다.검색 엔진에서 오는 시청자들은 즉각적인 구매를 결정하기보다는 정보를 찾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따라서 곧 판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방문객이 잠시 뒤에 머물도록 하는 데 초점이 맞춰질 것입니다.

따라서 웹 페이지를 쉽게 읽을 수 있어야 하지만…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