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iz를 위한 온라인 자선 활동

상업과 자선은 종종 교차하지 않지만, 교차할 때, 그들은 강력한 연결고리를 형성합니다.http://BuyForCharity.com 및 http://Benevolink.com 과 같은 가상 자선 몰은 인터넷 고객들이 별도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자신들이 가치 있는 이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여러분의 E-Biz가 쇼핑몰에 가입할 때, 여러분의 구매자들은 그들이 보통 하던 것을 구매하고, 여러분의 안전놀이터 상점은 매 판매에서 여러분이 선택한 자선 단체에 일부를 기부합니다.

기본 사항
일부 자선 몰은 당신의 E-Biz가 무료로 참여하도록 할 것입니다.회원이 추천한 매장이라면 다른 매장은 무료이지만, 원치 않는 가입을 위해 슬롯링 요금을 청구합니다.하지만 온라인 자선 쇼핑몰 http://iGive.com 의 설립자인 ePhilanthropy의 선구자 Robert Grosshandler는 유료 회원권을 가지고도 상인들이 매년 돌아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그는 자선 몰에 소속된 E-Biz 소유주들이 구매자들에게 무언가를 돌려주는 것을 허용하는 것이 그들의 전반적인 매출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가장 자주 발견한다고 설명합니다.

온라인 자선은 인터넷을 통해 판매할 수 있는 경우 물리적인 상품에 국한되지 않으며, 자선 몰 모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쇼핑객들은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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