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 엔진에 가본 적이 있습니다.여러분도 알다시피, 실제로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온라인으로 비교 쇼핑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만약 당신이 인터넷 사업가라면, 당신은 야후 쇼핑, Shopzilla NexTag, Shopping.com , Froogle, PriceGrabber와 같은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당신의 제품을 고려하는 것이 가능한지 궁금할 것입니다.
가능하지만 온라인 가격 비교의 세계에 당신이 포함되는 것은 데이터 입력 분야에서 당신의 중요한 작업에 달려 있습니다.제품 정보는 데이터 피드의 형태로 바카라사이트 각 사이트에 제공되어야 합니다.이러한 피드는 위치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주로 모델 번호, 재고 보관 단위(SKU) 및 가격이 필요합니다.
Forrester 조사 분석가의 수석 분석가인 Tamara Mendelsohn은 E-Commerce Times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미국 가정의 거의 4분의 3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며 대다수가 온라인으로 제품을 조사하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소매업체는 더 이상 다중 채널 소비자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비교 쇼핑을 통해 번창하는 엔진은 사이트에 대한 관심을 줄이고 제품에 대한 관심을 높입니다.만약 당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