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2001년경에 SEO 링크에 관한 교과서를 쓴다면, 당신은 거의 틀림없이 웹 디렉토리에 관한 장을 포함했을 것입니다.컨텐츠 신디케이션, 블로그 또는 유료 링크 시장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는 이러한 링크가 단방향 인바운드 링크를 적극적으로 획득하는 주요 방법이었습니다.
웹 디렉토리 및 SEO 링크:무엇이 잘못되었을까요?
몇 년 후에 디렉토리와 웹 링크에 대한 장을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실제로 웹 디렉토리를 한 장에서 한 두 페이지로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SEO 세계에서는 좋은 것이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웹 디렉토리도 마찬가지입니다.
교통.구글이 그 어느 때보다 정확해졌기 때문에, 사람이 편집한 웹사이트 목록에 의존할 이유가 더 이상 없었습니다.디렉토리는 한 달에 한 번 또는 두 번 클릭하거나 전혀 클릭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리디렉션.디렉토리 소유자들이 자신들의 링크 인기가 가치가 있다는 것을 깨닫자, 그들은 링크 인기를 모으기 시작했습니다.하룻밤 사이에 대부분은 아니지만 많은 디렉토리가 HTML 링크를 검색 엔진에서 보이지 않는 리디렉션으로 전환했습니다.
수수료. 대부분의 디렉터리는 포함 또는 적어도 리디렉션이 아닌 사설토토 링크 포함에 대한 비용을 부과하기 시작했습니다.만약 요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