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캠페인이 실패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 3가지

SEO 캠페인이 실패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 3가지

대부분의 SEO 캠페인은 실패하고 달성하고자 했던 목표를 완전히 달성하지 못합니다.

슬프게도 실패의 목록은 그들 자신의 SEO 캠페인을 수행하려고 시도하는 개인들에게만 국한되지 않습니다.여기에는 고객을 위한 SEO 캠페인을 수행하기 위해 돈을 받고 시작한 일을 완전히 실패하는 기업과 소위 전문가가 포함됩니다.

다음은 실패의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이유입니다.그들을 연구하고 이해함으로써 웹마스터는 일반적으로 잘못되는 경향이 있는 것들 중 일부를 이미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더 나은 확률로 다음 SEO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와 산업이 동일하다고 가정
어떤 특정 산업에서 특정 사업의 SEO에 성공하면 어떤 상품권매입 산업이든 어떤 사업이든 자동적으로 성공한다는 공통된 믿음이 있습니다.

이것이 실패의 가장 일반적인 이유일 것입니다.특히 웹마스터가 다른 틈새 산업에서 성공을 거둔 저렴한 SEO 전문가를 고용하는 경우.

사실은 하나의 사업은 종종 매우 다르다는 것입니다.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