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올구 구할 수 있는 소기업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복잡하고 전문용어가 난무하는 정보에 주눅이 든 적이 있는가?검색 엔진 최적화를 자신의 분수에 넘치게 만드는 전문가들이 부과하는 막대한 수수료에 소름이 끼친 적이 있는가?생각해 본 적 있다:어쨌든 검색 엔진 최적화가 정확히 무엇이며, 내가 직접 할 수 있을까?
답은: 그래, 넌 할 수 있어!응용 웹 마케팅에서 검색 엔진 최적화의 기본은 간단하다.그것은 모두 당신의 텍스트 카피에 있는 키워드 내용과 관련이 있으며, 7가지 점으로 요약될 수 있다.
1. 사이트의 내용을 반영하는 좋은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십시오.기성 기업이라도 위젯을 만들면 www.FredJones.com을 등록하지 않는다.오히려, www.BestWidgets.com과 같은 것을 등록하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위젯 제작자인 Fred Jones에 대해 꼭 들어보지 않았을 양질의 위젯을 찾는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을 것이기 때문이다.
2. 웹 프로모션에 대한 위와 유사한 이유를 근거로 페이지 URL의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단, 지금은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할 수 있다.검색 엔진은 당신의 페이지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알고 싶어한다.제품(BigYellowWidgets.htm) 또는 서비스 이름을 따서 페이지 이름 지정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