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의 최적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무엇이 검색 엔진에서 당신을 높은 곳으로 끌어올릴 것인가에 대한 많은 심리적인 이론들이 떠돌고 있다.키워드를 굵은 글꼴로 입력하는 것에서부터 텍스트가 페이지 상단에 가깝게 입력되는 것, 그리고 유명한 3%~7% 키워드 밀도 규칙까지, 우리는 키워드를 세 가지 기본 핵심 포인트로 줄여서 모두 폐기할 수 있다.
1. 키워드 선택
세 가지 중 가장 중요한 점은 키워드 선택이다.검색어가 없는 키워드를 선택하게 되면 검색어를 최적화하여 시간을 낭비하게 된다.키워드 검색어가 없는 상황에서 키워드 1위에 오르는 것은 의미가 없다.워드트랙터, 서곡키워드 어시스턴트, 키워드 디스커버리 등 키워드 연구 도구를 활용해 사람들이 검색엔진에 입력하는 내용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것이 레플리카 좋은 출발점이다.일단 그런 용어들을 발견하게 되면, 다음 단계는 각 용어에 대한 합리적인 순위를 얻기 위해 필요한 경쟁과 노력의 수준을 알아내는 것이다.가장 좋은 방법은 각 키워드에 대한 검색 엔진의 경쟁 페이지 수와 상위 10개 웹사이트에 들어오는 링크 수를 보는 것이다(Marketle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