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일하기: 7가지 후속 에티켓 팁

나는 방금 귀중한 교훈을 얻었다. 나는 내 가정 사업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사람을 등록시켰다. 그녀는 내가 참여하고 있는 쿱을 통해 들어왔고 왜 나뿐만 아니라 쿱을 운영하는 사람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는지 약간 혼란스러웠다. 그녀는 단지 내가 누구인지 알고 싶어했다.

있었다.

나는 평범하고 재치 있는 태도로 그녀에게 응수했다. 문제는 그녀가 카지노사이트 나를 모르고 내 대답에 감명을 받지 않았다는 것이었다. 사실 그녀는 모욕을 당했다. 그녀는 친절하게도 “첫인상을 좋게 할 두 번째 기회는 결코 없다”는 옛말을 떠올리게 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하면서 나는 당신이 모르고 당신을 모르는 사람들을 대할 때,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반응하고 상호 작용하는지에 대해 정말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그래서 적절해 보이는 몇 가지 “팔로우업 에티켓 팁”을 썼다.

팁 1: 빠르게 대응하십시오. 너무 자주 우리는 이메일을 받거나 응답하는 것을 미룬 자동 응답기에 메시지가 있을 수 있다. 그 사람은 시간을 내서 우리가 제공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기에 충분했다. 우리는 그들에게 빨리 반응해야 할 의무가 있다.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