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비행을 준비하는 방법

내가 제일 먼저 오피톡 하고 싶은 일은 내가 비행하기 전날 밤에 가능한 한 잠을 적게 자는 것이다, 이렇게 해서 비행기에 도착할 때쯤이면 나는 희망컨대 그냥 내 목적지에서 잠을 자고 일어날 수 있다. 비행 전에 해야 할 일을 할 수 있는 경우에만 이것을 추천한다. 만약 당신이 먼저 5시간 동안 운전을 해야 한다면, 당신은 잠을 푹 자고, 당신을 졸리게 하기 위해 타이레놀 pm이나 다른 것을 가져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비행기에서 약간 취하기를 좋아한다. 나는 그들 중 하나가 아니다. 하지만 그것이 긴장을 풀고 잠을 잘 수 있게 해준다면, 나는 그것을 하라고 말한다. 단지 비행기에서 불쾌한 취객이 될 정도로 오피가이드 술을 마시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다음 팁은 공항에 3시간 전에 도착하는 건데, 두 가지 이유가 있어. 그렇게 일찍 도착함으로써, 나는 항상 내 비행기 탑승 수속을 가장 먼저 하는 사람이 되고, 그것은 보통 좋은 좌석을 얻게 되며, 오피오피걸 긴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다. 항상 비행기 출발 최소 3시간 전에 에어포트에 도착하는 또 다른 이유는 일찍 체크인하면 비행기로부터 부딪힐 수 없기 때문이다. 마지막 순간에 도착하는 사람들은 여기에서 예약을 초과했다.

짐 싸는 거…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