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온라인 쇼핑

만약 당신이 나와 수백만의 다른 인터넷 사용자들과 같다면, 당신은 요즘 온라인 쇼핑을 더 많이 하고 있다. 오늘날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 하는 데는 많은 이유가 있다. 사람들은 쇼핑몰의 인파를 피하고, 더 낮은 가격을 찾고, 24시간 쇼핑을 할 수 있는 편리함을 가지고,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찾고 싶어한다. 온라인 쇼핑에는 몇 가지 함정과 단점이 있지만, 만약 당신이 똑똑한 온라인 쇼핑객이라면 이러한 것들은 피할 수 있다.

당신은 사고 싶은 보관이사전문업체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 구글, 야후, MSN 등 3대 검색엔진 중 하나로 가서 조사를 해 보십시오. 아니면 당신이 찾고 있는 상품을 취급하는 상점을 찾기 위해 많은 비교 쇼핑 사이트 중 하나를 이용할 수도 있다. 이제 만족스러운 가격에 가게와 제품을 찾았으니 그 다음은 뭘까?

먼저 매장 연락처부터 살펴본다. 혹시 문제가 생기면 전화해서 실제 사람과 통화할 수 있는 무료 전화번호가 있는지요? 아마도 기업이사전문업체 그들은 아주 작거나 새로운 사업체일 것이다. 만약 그들이 통행료 무료 번호가 없다면, 그들은 적어도 전화할 수 있는 정규 전화 번호를 가지고 있는가? 상점에 연락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가 가장 적어야 한다. 연락처 정보에 대해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이 기입할 웹 양식이라면, 빨리 나가십시오!

둘째, 고려하고 있는 가게의 반품 정책을 살펴보자. 때때로 가게 주인들은 이것을 필요 이상으로 포장이사견적 어렵게 만든다. 기본 페이지에 정책 반환 단추가 없으면 정보 페이지를 찾아보십시오. 평판이 좋은 상점은 구매 가격의 전액 환불을 위해 구매품을 반품할 수 있는 최소 30일을 줄 것이다. 배송비가 환불될 것으로 예상하지 마십시오. 그 상인은 이미 그 금액을 선사에 지불했다. 반품 시간을 7일 또는 10일로 단축하는 상점들을 주의하십시오. 이들 중 상당수는 자신이 청구하는 재입고 수수료도 있다. 물품을 반납하면 재입고 수수료가 10~30% 이상 나올 수 있다. 너는 절대 재입고 수수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다.

셋째, 상점들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살펴보자. 이삿짐센터비용 그들은 어떤 제3자와도 구매를 할 때 당신이 그들에게 주는 정보를 공유해서는 안 된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이 시점까지 명확하지 않으면 상점에 전화하십시오. 업무 시간 포장이사순위 중에는 실제 사람과 대화를 하고, 업무 시간 후에는 메시지를 남길 수 있어야 하며, 다음 날 전화에 응답해야 한다. 이메일로 연락하면 24시간 이내에 회신해야 한다. 세일 전에 매장에 연락하는 데 어려움이 있으면 세일 후에도 쉽게 연락이 되지 않을 것을 안심할 수 있다. 그러니 다른 상인을 찾아야 할 때다.

내가 가장 싫어하는 것 중 하나는 내가 구매한 온라인 상점의 원하지 않는 이메일이다. 만약 그들이 뉴스레터나 판매 포장이사가격 공지를 보낸다면 그들은 가입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이메일로 보내질 어떤 홍보물도 등록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결코 그들의 연락을 받아서는 안 된다. 그것이 당신의 주문이 완료되고 배송되는 것에 문제를 고려하지 않는 한. 개인적으로 구매한 매장으로부터 요청받지 않은 이메일을 받으면 연락한다. 나는 그들에게 그들의 연락처 목록에서 포장이사 나를 빼라고 말하고 다시는 포장이사준비 그들과 거래하지 않겠다고 말한다. 우리 중 이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충분하다면, 그들이 눈치를 채게 될지도 모른다.

온라인에는 크고 작은 평판이 좋은 회사들이 많이 있다. 당신은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제품을 살 수 있고 멋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 당신을 이용하려는 몇 안 되는 나쁜 배우들을 위해 눈을 떼지 마라.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