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 콜에 대한 두려움을 끝내는 방법 – 3

콜드 콜에 대한 두려움을 끝내는 방법 – 콜드 콜에 대한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는 3가지 단계!

우리 대부분은 콜드 콜을 정말 싫어합니다.이는 아마도 모든 영업 활동 중에서 가장 두렵고 가장 많은 거절을 초래할 것입니다.

하지만 콜드 콜에 대해 다르게 생각할 수 있는 멋진 방법들이 있습니다.우리는 사고방식을 바꾸는 것만으로 발신자와 수신자 모두에게 전형적인 부정적인 경험을 없앨 수 있습니다.우리가 다르게 생각하기 시작할 때, 우리는 콜드 콜이 더 이상 우리가 기대했던 두려움이 가득한 경험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새로운 사고방식을 채택함으로써, 여러분은 다시 전화하는 것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그리고 처음으로 영업을 실제로 종료하는 것 외에도 콜드 콜의 다른 이점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콜드 콜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전환하는 세 가지 주요 초점입니다.

1.
영업보다 관계에 중점을 둡니다.

콜드 콜은 제품이나 대부중개 서비스에 관한 대화보다는 상대방에 대한 대화로 시작합니다.전화하는 사람을 도울 수 있는지 여부에 모든 초점을 맞추십시오.

이를 통해 대화가 필요에 따라 자연스럽고 쉽게 전개될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것은 또한…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