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7대 트러스트 빌더

많은 신생 전자 상거래 기업들은 신뢰 마케팅이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에 미칠 영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객에게 신뢰의 가치는 중요합니다.이것이 바로 특정 기업이 온라인으로 성장을 계속하는 반면 다른 기업은 그렇지 않은 이유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성장한 온라인 비즈니스는 고객에게 신뢰감을 심어주기 위해 거의 노력하지 않는 반면, 많은 온라인 비즈니스는 고객에게 신뢰감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 신뢰는 어디서 오는 거죠?

1. 항상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대부분의 웹 사용자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을 신뢰에 대한 리트머스 테스트라고 부른다.검색어의 첫 번째 50-100 슬롯에서 사용자를 찾을 수 없는 경우 더 이상 찾을 수 없습니다.신뢰할 수 있고 고객이 따를 검색 엔진을 설득합니다.

2. 약속을 하고 약속을 이행한다.고객들은 당신의 말이 계산대의 현실과 얼마나 잘 부합하는지 주목한다.

3. 고객서비스는 항상 중요합니다.모든 고객이 배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고객 서비스에 관해선 일상적으로 실수를 저지르는 전자상거래 사업체들이 농구중계 있다.아쉽게도 많은 분들이 오래 함께하지 못할 거예요.

4….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