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지표의 중요성

이메일 마케팅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측정 가능한 측정 기준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실행하려면 Open Rate, Click-Through Rate(CTR), Bounce Back Rate 등의 이메일 통계를 모니터링하고 이해해야 합니다.이러한 지표를 이해하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각 이메일 캠페인에서 평가해야 할 기본적인 이메일 메트릭:

오픈 레이트(열린 전자 메일의 총수(HTML 형식)를 전달/배포된 전자 메일의 총수로 나눈 값)입니다.

클릭 스루 레이트(CTR)는, 전자 메일내의 링크를 일의로 클릭한 수를 열린 전자 메일수로 나눈 값으로 계산됩니다.기본적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주고받았는지를 의미합니다.

반송 속도는 배달되지 않고 반송된 전자 메일의 총 수를 나타냅니다.전자 메일 주소가 더 이상 유효하지 뜨밤 않거나, 서버가 전자 메일을 필터링하거나, 수신인 편지함이 가득 차 할당량을 초과한 경우 등 전자 메일이 거부된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고유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목표에 따라 다음과 같은 고급 통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 열려 있는 이메일 수…

이 글은 카테고리: meningiti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